주체111(2022)년 1월 6일
추천수 : 2

휘황찬란한 우리 조국의 앞날

우리 조국력사에 영광스러운 한페지를 아로새기게 될 위대한 투쟁의 한해가 또다시 시작되였다.

어려운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조국인민들이 미래를 락관하며 신심에 넘쳐 장엄한 새해 진군길에 용약 떨쳐나설수 있게 한 원동력은 과연 무엇인가.

그것은 다름아닌 위대한 당이 향도한다는 긍지와 자부심이다.

새해 첫아침 국가부흥의 새로운 투쟁지침을 밝힌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에 관한 보도소식은 5개년계획수행의 두번째 해의 장엄한 행군길에 오른 조국인민들의 가슴마다에 천백배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었다.

그 어디서나 약동의 기상과 신심과 락관의 숨결이 력력히 어려온다.

한 나라, 한 민족에게 있어서 억대의 재부보다 귀중한것은 앞날에 대한 확신이며 운명에 대한 믿음이다.

아직은 조국의 경제형편도 어렵고 난관도 한두가지가 아니며 조국인민생활에서도 애로 역시 적지 않다.

하다면 과연 무슨 힘이 조국인민들을 래일의 꿈과 리상에 대한 확신, 보다 행복하게 살게 될 미래에 대한 락관을 가지고 시련앞에서도 굴함없이 더 강의하고 억세게 나아가게 하는것인가.

그것은 조국인민들의 심장속에 억년 드놀지 않게 간직된 위대한 당에 대한 믿음,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에 대한 절대불변의 신념이다.

경애하는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을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의 앞날은 휘황찬란하다!

위영하 - 중국 심양 - 기업가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