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4월 15일
추천수 : 1

영원한 태양

조선인민은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탄생하신 4월 15일을 태양절로 성대히 기념하고있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세인들로부터 주체의 태양으로 칭송받으시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위대한 사상리론으로 인류가 나아갈 길을 밝히시여 조선인민과 인류의 운명개척에서 세기적인 변혁을 안아오게 하시였다.

진보적인류는 그이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이 20세기는 물론 21세기에도 인민들의 진보와 번영, 행복을 담보해주는 불멸의 지도사상이라고 확신하고있다.

김일성주석은 사랑과 믿음의 정치, 인덕정치로 인민들에게 참다운 삶과 행복을 안겨주신 걸출한 정치가이시며 평범한 근로인민대중을 나라의 주인으로, 시대의 영웅으로 키워주신 자애로운 인민의 어버이이시였다.

그이의 령도밑에 인민들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고 나라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사회주의제도가 일떠섰으며 온 사회가 하나의 화목한 대가정을 이루게 되였다.

김일성주석은 인간을 매혹시키는 특출한 인품을 지니신 위인이시였으며 한없는 인간애와 넓은 도량, 거대한 포옹력을 지니신 위대한 분이시였다.

세계에 널리 알려진 그이의 존함은 그이께서 일찌기 나라의 광복을 위한 투쟁의 길에 나서시였을 때 동지들과 인민들이 태양이 되여주실것을 바라는 념원에서 지어드린것이다.

김일성주석께서는 태양의 존함과 더불어 영생하실것이며 그이의 한생의 업적은 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

해바라기 - 재카나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