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30일
추천수 : 0

넥타이맨 박근혜의 신종진도개들

박근혜가 기르는 신종진도개 몇마린줄 아세요? 제가 마리수 세여보다 기권했습니다. 너무 많아서요. 그 신종진도개들의 이름을 아래에 서술해요.

누가 오라고 안했는데도 헌재에 가서 짖어대는 청와대진도개 강석훈을 포함한 넥타이맨 진도개들이죠

공무원진도개도 있죠. 사납지는 않은데 연예인냄새 잘 맡는 조윤선을 비롯해서 거기에도 꽤 수자가 있죠… 김기춘이 이 개들의 우두머리개노릇을 했다고 하던데요.

법진도개도 있죠. 강아지땐 진보의 젖을 먹다가 어느날 어떻게 미쳐가지고 사람을 물어뜯고는 보수개우리로 달아났는데 지금 헌재에서 짖어댄다나 봐요!  개이름은 서석구 이외에도 또 있죠. 

"박사모"진도개는 좀 늙었지만 돈만 주면 시베리언 허스키로 돌변하는데 그게 장난아니구요.

"엄마부대"진도개도 있죠. 내가 알기엔 맹수는 암컷이 더 사납다고 들었는데요.

그외에도 청와대산 진도개종들이 많죠….

아 잠간 ! 신종진도개 하나 추가합니다

마이크진도개 정규재라고 꼬리는 없다는데 박근혜가 최근에 귀여워한다고 들었습니다. 이외에도 음흉하게 숨은 개들도 있겠고…

개먹이비용은 전경련에서 전부 부담했죠...

이 개들을 누가 훈련시키는지 아십니까?  이전에는 최순실이라는 미친 늑대에게서 훈련받았대요

교사가 개들을 훈련시키며 하는 말  딱 한마디라고 하던데요…

《진도개정신으로 국민들의 살점을 물어뜯어! 빨간 피가 나올때까지 ! 빨갱이로 만들자니 별수 없어! 》

dog_pig_NO - 인천 - 학생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만주봄 - 연변 - 회사원
2017-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