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0월 12일
추천수 : 0

북부전역에서 련일 기적적승리 이룩

새로운 영웅신화를 창조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조선인민내무군 군인들과 건설자들의 헌신적투쟁에 의해 북부피해복구전선에서 련일 기적적승리가 이룩되고있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 로동자합숙, 미래과학자거리를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에서 빛나는 로력적위훈을 세운 군인건설자들이 회령시피해복구에 참가하여 140여세대의 살림집골조공사를 완공하는 자랑스러운 위훈을 창조하였다.

무산군 풍산리의 피해복구전투에 참가한 조선인민내무군 군인들은 결사적인 투쟁으로 수백세대 살림집골조공사의 90%계선을 돌파하였으며 지붕공사와 내외부미장작업도 본격적인 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경원군피해복구전투에 참가한 군인건설자들도 일당백공격속도로 여러 호동의 살림집벽체축조를 4일동안에 끝낸 기세를 조금도 늦춤이 없이 층막치기공사를 단 3일만에 결속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무산군피해복구에 참가한 려명거리건설돌격대 륙해운성려단의 돌격대원들도 무산군적으로 제일먼저 3층살림집골조공사를 완성한데 이어 짧은 기간에 또 한동의 3층살림집골조공사를 결속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당의 전투적호소를 높이 받들고 피해복구에 떨쳐나선 군인들과 건설자들의 낮과 밤이 따로없는 긴장한 전투속에 피해복구전투장에서는 시간이 다르게 놀라운 기적과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cool@****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