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0월 14일

청진철도국에서 매일 계획보다 2 000t이상의 세멘트 증송
청진철도국의 수송전사들이 북부피해복구전투에 필요한 화물수송에서 련일 혁신적성과를 이룩하고있다.
높은 수송실적으로 전화위복의 기적적승리를 쟁취하는데 기여하려는 이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해 매일 계획보다 2 000t이상의 세멘트가 증송되고있다.
철도국의 일군들은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조직정치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드는 한편 분국들을 비롯한 산하단위들에 강한 규률과 질서를 세우도록 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었다.
구간별로 사령원들을 고정시키고 사령장들과의 련계를 강화하여 차갈이와 렬차편성 등을 신속히 끝내도록 하고있다.
청진항역이 혁신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이곳 로동자들은 청진항 종업원들과 힘을 합쳐 세멘트상차시간을 단축하고있으며 역사령들은 기관사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계획된 시간내에 렬차들을 출발시키기 위한 긴장한 전투를 벌리고있다.
송평역, 청진청년역에서는 차갈이와 렬차편성을 빠른 시간내에 진행하면서 계획된 화차들을 어김없이 보장하고있다.
화물수송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있는 길주청년역에서는 렬차들을 제때에 받아들이고 신속히 떠나보내기 위한 치밀한 작전을 펼쳐 화차머무름시간을 최대한 줄이고있다.
회령청년역의 로동자들도 하차작업을 불이 번쩍나게 다그쳐 세멘트수송에 한몫 단단히 하고있다.
지금 철도국에서는 세멘트, 강재집중수송전투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마감자재들을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전투도 힘있게 내밀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