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0월 26일

평양무궤도전차공장개건현대화공사 총공사량의 95%계선 돌파
평양무궤도전차공장개건현대화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여 완공의 날을 가까이하고있다.
공사에 참가한 수도려객운수국과 산하단위들, 평양시안의 기관, 기업소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힘찬 투쟁을 벌려 10여개 건물공사와 외부벽체외장재바르기, 전력망, 상하수도망공사 등 총공사량의 95%계선을 돌파한 기세로 내부공사와 도로포장공사를 마지막단계에서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현장지휘부에서는 공장개건현대화공사가 마감단계에서 진행되는데 맞게 공정계획을 보다 구체적으로 세우고 전반적인 공사가 일정계획대로 추진되도록 시공조직과 지도를 짜고들고있다.
특히 인조석, 내장재, 타일 등 마감자재보장을 확고히 선행시켜 대상별공사가 중단없이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위훈창조의 불길은 생산건물개건공사장들에서도 세차게 일고있다. 소재직장내부공사에 진입한 운수국산하 돌격대원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메움재바르기를 짧은 기간에 끝낸 기세로 내부벽체내장재바르기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도로정리를 맡은 평양무궤도전차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많은 토량을 처리하고 자체의 힘으로 자재들을 보장하면서 공장구내도로들을 번듯하게 포장하고있다.
자력자강의 무한대한 힘으로 평양무궤도전차공장을 훌륭히 일신시키려는 이들의 헌신적인 투쟁으로 공장개건현대화공사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