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1월 13일
추천수 : 0

건강증진에 좋은 천연활성수를 개발

최근 평양시과학기술위원회에서 개발한 건강음료 천연활성수가 사람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평양시과학기술위원회 연구집단은 인민들의 건강증진과 질병치료에 좋은 천연활성수를 개발하기 위해 수년간의 고심어린 연구를 진행하였다.

거듭되는 실패속에서도 이들은 지방의 여러곳을 다니며 우리 나라에 흔한 천연물질들을 찾아내고 추출하면서 연구사업을 심화시켜나갔다.

하여 마침내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특효가 있는 천연활성수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하였으며 실험 및 림상검토를 통해 물의 약리적작용을 확증하였다.

이들이 개발한 천연활성수에는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각종 미량, 초미량원소들과 비타민, 아미노산 등 생명활동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물질들이 조화롭게 충분히 들어있다.

천연활성수는 세포의 활성 및 재생수복, 로화방지, 항염증작용이 강하므로 사람들의 건강장수와 병치료에 효과가 있다.

이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기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을 줄이며 중추신경, 식물신경기능을 높여주고 로화방지를 비롯하여 각종 발병근원을 억제하거나 예방할수 있다.

이밖에도 여러가지 원인으로 체중감소가 있는 사람들의 몸균형을 조화롭게 해줄뿐아니라 피로회복이 빠르고 운동능력을 두배이상 높여주는것으로 하여 체육인들속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천연활성수는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사용량과 사용기일을 늘일수록 치료 및 예방효과가 더 크다.

지금 평양시과학기술위원회 연구집단은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좋은 여러가지 천연음료들을 더 많이 개발하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과학탐구의 길을 이어가고있다.

김진혜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