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1일
추천수 : 0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네팔로동자농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 잠비아애국전선당 총비서, 브라질로동당 국제비서,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제1부위원장,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비롯하여 중국, 네팔, 몽골, 파키스탄, 필리핀, 일본, 벨라루씨, 영국, 잠비아, 적도기네, 뜌니지, 브라질, 뉴질랜드, 오스트랄리아의 정계, 사회계, 경제계의 인사들과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보내여왔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그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열렬한 축하와 충심으로 되는 인사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것은 전체 조선인민의 다함없는 흠모와 존경의 분출이며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커다란 기쁨으로 된다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그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이 인민대중제일주의의 숭고한 정치리념을 빛나게 구현하여 사회주의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한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 전인디아진보전선 중앙위원회 총비서, 베네수엘라통일사회주의당 국제문제담당 부위원장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 세네갈사회당 총비서가 축전을 보내여왔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