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2월 19일
추천수 : 0

김정일동지는 불세출의 령도자이시라고 로씨야, 스웨리예 인사들 강조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로씨야, 스웨리예 인사들이 10일과 13일 담화, 글을 발표하였다.

로씨야련방공산당 울라지보스또크시위원회 제1비서 쌈쏘노브는 담화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김정일동지는 조선로동당을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강위력한 사회주의국가로, 조선인민군을 무적필승의 전투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신 불세출의 령도자이시다.

그이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조직력과 전투력이 강하고 근로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어머니당으로 발전시키심으로써 사회주의집권당건설의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시였다.

제국주의자들의 반사회주의공세가 극도에 달하던 시기 그이께서 펼치신 선군정치에 의하여 조선의 사회주의가 굳건히 고수되고 불패의 보루로 전변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인민군부대들을 끊임없이 시찰하시면서 군인들을 조국보위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인민군대의 무장장비를 현대화하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였다.

결과 조선은 온 세상에 강국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할수 있었다.

스웨리예조선친선협회 위원장 크리스테르 룬드그렌은 자기의 글에서 이렇게 서술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사상을 시대적요구에 맞게 종합체계화하시고 발전풍부화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신 혁명위업을 드팀없이 계승하시여 조선인민을 승리에로 령도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고 독립과 정의를 위해 싸우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커다란 신심과 고무를 안겨주시였다.

오늘 조선인민은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