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9일
추천수 : 0

모든 응답자들, 올해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이 실현되기를 희망

《아리랑협회》는 지난 5일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실현해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를 접한 메아리홈페지 가입자 3 000명을 대상으로 인터네트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결과 모든 응답자들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에 무한히 고무되여 올해에 반드시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이 실현되여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아이디 《jop@****》는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실현해야 한다고 천명하신 김정은최고령도자님의 신년사는 정말 감동적이예요. 6.15통일시대가 다시 올것 같아요.》라고 했고 《hansu@****》을 비롯한 다른 가입자들도 《김정은최고령도자님께서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 새해에 반드시 실현되였으면 해요.》, 민족의 근본리익을 중시하고 북남관계의 개선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그 누구와도 기꺼이 손잡고 나아갈것이라고 하신 김정은최고령도자님의 신년사, 너무 좋아요. 구구절절에 애국애족의 진로 담겼습니다.》, 이젠 전쟁이란 소리 듣기 싫어요. 올해 동족끼리 싸우지 말고 평화와 통일의 길을 여는데 힘을 합칩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메아리》홈페지에 가입한 남조선과 해외에 있는 가입자들을 상대로 진행하였다.

박길수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