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4월 21일
추천수 : 0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 열렬히 칭송

경사스러운 태양절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나라의 부강번영과 세계자주화위업에 커다란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열렬히 칭송하였다.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외래압제자들로부터 조선인민을 해방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한생을 다 바치시였다. 사회주의와 국제로동운동의 저명한 리론가이신 김일성동지께서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실천에 구현하시였다. 인민을 위하여 살며 인민에게 복무하는것은 조선인민의 위대한 수령이신 김일성동지의 좌우명이였다.

카나다공산당(맑스-레닌주의) 전국지도자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인민을 묶어세워 제국주의자들과의 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였으며 국가건설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였다.

그이께서 내놓으신 주체철학은 조선인민의 자주권을 확고히 하고 조국통일과 평화의 념원을 실현하는데서 기본핵을 이루고있다.

제국주의자들의 위협공갈로 인한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전진하고있는것은 김일성주석의 업적이 불멸하다는것을 실증해주고있다.

네팔공산당(련합)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절세의 위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의 탁월한 령도력은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신 조선식사회주의는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발전되였으며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과 믿음을 지니시고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를 펼쳐가시는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더욱 강화되고있다.

김정은원수각하의 뛰여난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목표들을 반드시 달성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