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12일
추천수 : 0

기계공업성산하 공장, 기업소들의 로동계급들  생산성과 계속 확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기계공업성산하 공장, 기업소들의 로동계급이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일정계획을 날마다 수행하고있다.

기계공업성안의 일군들은 생산잠재력을 최대한 분출시키고 원료, 연료, 자재들을 충분히 확보한데 맞게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도록 경제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지난해 충정의 70일전투목표를 태양절전으로 완수하고 전형단위의 영예를 지닌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가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으로 내달리고있다.

기업소의 로동계급은 설비들의 기술관리를 책임적으로 하고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면서 화력발전소들에 절실히 필요한 대치차생산을 적극 다그쳐 련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락원기계련합기업소에서는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나가면서 부속품생산에 박차를 가하여 매일 실적을 올리고있다.

한편 충정의 200일전투에서 전형단위로 자랑을 떨친 평양326전선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키며 각종 케블생산계획을 련일 115%이상으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성천강전기공장, 대동강전기공장, 평양전동기공장,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에서도 사회주의증산경쟁이 활발히 벌어져 생산성과가 계속 확대되고있다.

지금 기계공업성산하 공장, 기업소들의 로동계급은 자강력의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경제과업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되기 위하여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박신혁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