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5월 12일
추천수 : 0

《승리의 한길을 따라 확신성있게 나아가는 조선》, 여러 나라 인사들 격찬

불패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며 사회주의의 오직 한길로 신심드높이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자랑찬 현실에 대하여 여러 나라 인사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통해 찬탄을 아끼지 않고있다.

아시아지역 주체사상연구소 리사장은 이렇게 지적하였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와 세계의 자주화위업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시여 휘황한 미래를 맞이할것이다.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사회주의조선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들을 관철하면서 승리적으로 전진하고있다.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수행될 수도의 5만세대 살림집건설목표는 사람이 모든것을 결정하고 모든것이 사람에게 복무하는 사람중심의 주체사상과 조선식사회주의의 정당성을 확고히 증명하게 될것이다.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 투쟁에서 언제나 승리만을 거둘것이다.

오스트랄리아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친선문화협회 전국위원장은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과 제국주의자들의 부당하고 비인도주의적인 제재속에서도 조선은 사회건설에서 끊임없는 진보를 이룩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그는 서방세계의 계속되는 도발과 전횡에도 불구하고 사회주의조선은 김정은총비서의 령도밑에 계속 부흥발전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조선과의 친선협회 그리스지부 공식대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인민은 다른 나라에서는 상상도 못할 고난을 물리치며 확신성있게 전진하고있다.

세계의 곳곳에서 집없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을 때 김정은동지께서는 평범한 인민들을 위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을 선포하시였다.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신 조선인민은 반드시 위대한 번영을 이룩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