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월 18일
추천수 : 0

주체비료생산에서 일대 혁신, 매일 300여t의 비료 증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남흥의 로동계급이 올해 첫 전투부터 주체비료생산에서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뜻깊은 올해에 더 많은 주체비료를 생산하여 사회주의농업전선에 보낼 한마음으로 가슴을 끓이는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힘찬 투쟁에 의하여 주체비료생산에서 매일 계획보다 300여t의 비료가 증산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비료생산공정에서 만부하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혁신적으로 해나가고있다.

비료생산의 첫 공정을 맡은 선탄공급직장의 로동계급은 불리한 겨울철조건에 맞게 탄녹임대책을 세우고 화차전복기와 천정기중기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여 탄부림시간을 지난해보다 절반으로 단축하고있다.

후민산직장에서는 원료조건에 맞는 배합방법을 새로 받아들여 점결제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고있으며 성형직장에서는 봉탄성형설비와 건조설비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임으로써 수분함량이 적은 질좋은 봉탄을 가스발생로들마다 보내주고있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높이 가스청정직장의 로동계급은 새 변탈탑의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진행하고 정상가동을 보장하여 반수성가스에서 류화수소함량을 최대로 줄이였으며 암모니아직장에서는 운전공, 조작공들이 책임성과 역할을 높인 결과 열교환기와 메탄화공정, 암모니아합성공정을 비롯한 모든 생산공정들에서 불비한 요소들이 제때에 퇴치되고 있다.

또한 압축기, 뇨소직장의 생산자들은 업간점검, 교대점검을 책임적으로 하여 설비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새해 첫 전투에서부터 주체비료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는데 이바지하고있다.

이와 함께 출하직장의 로동계급은 생산된 비료를 제때에 포장하여 사회주의협동벌들에 떠나보내고있다.

지금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계속 혁신, 계속 전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주체비료생산에서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김준명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