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7일
추천수 : 0

로씨야에서 우리 나라 사진, 도서, 우표 및 수공예품전람회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방문 20돐과 씨비리 및 원동지역방문 10돐을 기념하여 우리 나라 사진, 도서, 우표 및 수공예품전람회가 로씨야 울라지미르주에서 주행정부와 립법회의의 공동주최로 진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로친선의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었다.

또한 절세위인들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과 주체조선의 발전모습, 조로친선의 력사를 소개하는 사진, 도서, 우표들 그리고 우리 민족의 슬기와 재능이 깃든 수공예품들이 전시되여있었다.

전람회개막식에는 행정부, 립법회의를 비롯한 울라지미르주의 각계인사들, 로씨야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 대사관 성원들이 참가하였다.

개막식에서는 발언들이 있었다.

울라지미르주 부장관은 조선인민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방문 20돐과 씨비리 및 원동지역방문 10돐을 기념하여 전람회가 개막된것을 긍지로 간주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로조친선관계발전을 위하여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정력적으로 활동하시였다.

이것은 그이께서 두 나라 친선을 얼마나 중시하시였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김정일동지에 대한 흠모심을 금할수 없다.

이번 전람회가 두 나라 인민들사이의 호상리해를 두터이하고 쌍무관계발전을 추동하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고 확신한다.

울라지미르주 농업정책, 자연부원리용 및 생태위원회 위원장은 전람회를 통하여 로씨야인민들은 조선의 기상과 변모되는 현실을 더 잘 알게 될것이다, 조선인민이 앞으로도 자기 발전의 길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룩하기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