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0월 19일
추천수 : 1

남조선TV극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악영향, 학부모들과 학교당국 경악

17일 《머니S》를 비롯한 남조선언론들이 전한데 의하면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이 남조선TV극 《오징어게임》에서 나오는 폭력수단과 방법들을 흉내내고 상스러운 말을 따라하는것으로 하여 부모들과 교원들에게 충격을 주고있다.

어떤 수단과 방법을 써서라도 이기기만 하면 돈을 벌고 패하면 죽어야 한다는 약육강식 자본주의사회의 생존법칙을 설교하는 내용으로 제작된 TV극 《오징어게임》을 시청한 어린이들속에서 폭력행위들을 모방하기 시작하자 세계 각국의 학교들에서는 시청하지 말것을 권고하고있으며 학부모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요구하고 있지만 속수무책이라고 한다.

오스트랄리아의 수도 시드니에 위치한 어느 한 학교에서는 《오징어게임》에 《매우 폭력적인 묘사와 욕설이 포함되여있다.》며 아이들이 시청하지 못하도록 할것을 학부모들에게 요구하면서 《오징어게임》이 순진한 아이들의 소꿉놀이를 위험하게 만든다고 경고하였다.

영국의 어느 한 초등학교에서는 운동장에서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폭력장면을 흉내내는 학생들이 나타나자 《오징어게임》을 자식들에게 보여주지 말것을 요구하는 경고문을 발송하였다.

벨지끄의 학교운동장들에서 어린 학생들이 《오징어게임》에서처럼 놀이에서 진 친구들을 폭행하고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미국, 브라질, 타이 등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에게 전파되여 학부모들과 학교당국을 경악하게 만들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