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7일
추천수 : 1
수많은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 창안도입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10돐기념 4.15기술혁신돌격대 전국기술혁신경기가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속에 평양시안의 공장, 기업소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이 생산정상화를 위한 기술개조, 기술개발능력을 높여 오늘의 자력갱생대진군에 활력을 더해주는 수많은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고있다.

평양시과학기술련맹위원회에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3.4분기에만도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불길높이 시안의 여러 4.15기술혁신돌격대에서 수백건의 가치있는 새 기술들이 창안도입되였다.

평양화력발전소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은 중공연재단열벽돌에 의한 보이라본체밀페시공방법확립, 배풍기날개개조에 의한 보이라의 연소효률제고기술도입을 비롯하여 기술혁신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그 점령을 위한 과감한 투쟁을 벌리는 과정에 보이라연소효률을 제고하고 대기환경을 보호하면서도 전력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기술적담보를 마련해놓았다.

평양대성피복공장에서는 수입에 의존하던 재봉기마찰판을 자체로 생산보장하고 재봉기의 단추물개장치를 개조하여 단추다는 공정을 로력절약형으로 전환시키였으며 자동연수기를 새롭게 제작하고 일평균 200L의 연수를 생산하여 리용함으로써 증기발생장치를 비롯한 설비들의 고장률을 낮추고 보수주기를 훨씬 늘이였다.

평양신발기계공장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은 탈수, 건조, 도막 등 종래의 금구도금공정들을 대신할수 있는 흐름선화된 적외선건조공정을 새롭게 확립하여 각종 금구제품의 합격품비중을 훨씬 높일수 있게 하였다.

이밖에 평양수지연필공장, 평양어린이식료품공장을 비롯한 많은 단위의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도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의 생활력을 힘있게 과시하며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관철을 위한 투쟁에 비약의 나래를 달아주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