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9일
추천수 : 0
원격교육 생활력발휘, 우월한 교육방법들을 창조구현

조선로동당 전민과학기술인재화실현에 앞장선 김책공업종합대학에서 원격교육의 과학화, 실용화수준을 계속 높여나가고있다.

교육방법들을 부단히 혁신하고있는 대학의 원격교육학부에서는 올해 10여건의 실리있고 우월한 교수방법들을 창조하여 실천에 구현하였다.

새 교수방법들은 학생들이 꼭같은 과목들을 배우던 지난 시기와는 달리 필요한 과목들을 학생들자신이 선정하여 학습할수 있게 하고 전공학과목교수와 외국어교수를 결합시킨것으로 하여 외국어수준을 한계단 높일수 있게 하고있다.

또한 학생들이 한방향의 원격강의로부터 초매체형식의 자료들을 쌍방향으로 교환하면서 강의를 받을수 있게 하고있다.

원격교육체계에 망라된 근로자들은 이 교수방법들이 주동적인 학습자, 탐구자로 되게 하는데서 실천적으로 대단히 의의가 있다고 하고있다.

이밖에도 실천실기비중을 높이고 강의와 실험을 결합하며 학생들의 착상력, 설계능력을 높여주는 교육방법과 가상현실기술, 증강현실기술을 리용한 강의방식으로 학생들의 인식효과성을 최대한 높여주는 교수방법 등도 학생들을 지식형의 근로자들로 준비시키는데 크게 이바지하고있다.

현재 김책공업종합대학의 원격교육체계에 망라되여 공부하고있는 학생은 수만명에 달한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