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10일
추천수 : 1

가짜《뉴스》와 외곡보도를 일삼는 《조선일보》의 페간을 요구

 

남조선언론이 전한데 의하면 지난 6일 《한국대학생진보련합》, 《조중동페간시민실천단》, 《평화협정운동본부》, 《대학생반일공동행동》이 《조선일보》사앞에서 《조선일보페간촉구 기자회견》을 진행하였다.

기자회견에서 참가자들은 《조선일보》는 가짜《뉴스》를 생산해내고 개혁을 범죄로 바꾸며 가해자를 피해자로 바꾸는 등 시대에 역행하는 기사를 내고있다, 지난 100년동안 가짜《뉴스》와 외곡보도로 국민의 눈을 가리워온 《조선일보》가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들려 하고있다고 비난하면서 국민은 《조선일보》가 어떤 거짓말을 하는지 다 알고있다고 지적하였다.

그러면서 매번 선거때만 되면 《조선일보》를 비롯한 적페세력들은 《정권》을 차지하기 위해서 수없이 많은 속임수를 써왔다, 래일을 살아가는 대학생들은 깨끗한 언론을 만들기 위해 《조선일보》페간과 《가짜뉴스 방지법》을 제안한다고 주장하였다.

한편 《검언개혁 초불행동련대》는 적페청산과 사회대개혁을 위하여 모든 민주개혁세력의 총집결을 이루어나갈것이라고 하면서 정치검찰 해체, 《조선일보》를 비롯한 적페언론청산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