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13일
추천수 : 0
평양곡산공장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적극 추진

지금 평양곡산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이 식료가공품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킬 일념안고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적극 추진하고있다.

이들의 힘찬 투쟁소식을 현장에서 《메아리》편집국 리예성기자가 직접 취재하였다.

여기는 여러가지 맛좋고 영양가높은 사탕을 생산하는 사탕생산작업반이다.

흐름선마다에 갖가지 사탕알들이 흐르는 강물과 같이 쉼없이 흘러나오고있는것이 참 볼만하다.

작업반장 라성옥은 이번에 락화생가공공정에 로력절약형의 다단식락화생선별기를 제작도입하여 기계화수준을 더욱 높이고 맛좋고 영양가높은 락화생사탕생산을 정상화할수 있게 되였다고 기쁨에 넘쳐 말하였다.

그러면서 이전에는 락화생가공을 기계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여러 설비를 제작하였으나 운영과정에 실수률이 높지 못한것을 비롯하여 이러저러한 부족점이 나타나 락화생껍질벗기기와 선별을 손로동으로 진행하였다고 하였다. 

이것을 퇴치하기 위해 작업반원들과 기술자들은 생산공정을 현대화하기 위한 사색과 탐구의 나날을 아낌없이 바치였으며 결과 이전과는 완전히 새로운 락화생가공설비를 착안하였고 건조로부터 껍질벗기기, 선별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흐름식가공공정을 확립하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지금 이들은 능률적이면서도 실수률이 높은 설비를 훌륭히 제작한 그 기세높이 다음단계의 목표를 향한 현대화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