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16일
추천수 : 0
회령시 가을철국토관리사업에서 성과 이룩

함경북도 회령시에서 가을철국토관리사업에 힘을 넣어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시에서는 크고작은 강하천들이 적지 않은 지대적특성에 맞게 단계별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는 한편 물질기술적수단을 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선행시키면서 과제수행정형을 일별, 주별로 엄격히 총화대책하였다.

큰물과 폭우, 비바람에 의한 피해로부터 인민의 생명재산과 나라의 귀중한 재부를 보호하기 위해 시인민위원회를 비롯한 시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제방공사에 떨쳐나 짧은 기간에 수십만㎥의 성토와 20여만㎡의 장석쌓기를 해제끼였다.

삽차, 대형자동차를 비롯한 륜전기재들을 집중하여 회령천, 풍삼천을 비롯한 중소하천들의 강바닥파기와 장석쌓기, 물길곧추펴기를 질적으로 함으로써 물통과능력을 높이고 주변풍치를 한층 돋구었다.

시에서는 또한 락평, 풍삼지구의 콩크리트다리건설과 이미 있던 다리대보수, 도로의 기술개건과 구조물공사를 다그쳐 안전성과 문화성을 보장하였다.

수십동의 살림집들에 대한 벽체타일붙이기와 공공건물대보수공사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성천동, 산업동 등의 도로들도 번듯하게 포장하였다.

뿐만아니라 오산덕동을 비롯한 여러 동의 공원꾸리기와 화대설치를 문화성있게 하였으며 오수정화장건설도 내밀어 시의 면모를 일신시키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