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18일
추천수 : 0
황해남도, 자강도에서 가을철국토관리사업 활발히 진행

황해남도, 자강도에서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국토관리사업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황해남도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짧은 기간에 수십㎞의 강바닥파기, 100여㎞의 제방성토 및 장석쌓기와 많은 살림집, 공공건물대보수를 진행하였다.

일군들은 단계별국토관리계획을 현실성있게 세우고 필요한 로력과 자재, 기계수단을 보장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었다.

과일군에서 중소하천들의 바닥파기와 제방성토 및 장석쌓기, 살림집, 공공건물들에 대한 보수를 진행하였으며 오물처리공장건설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국토관리사업이 군중적으로 힘있게 벌어지는 속에 장연군, 안악군에서 도로폭넓히기, 물도랑정리, 안전보호말뚝설치를 하였으며 청단군, 신원군에서는 륜전기재와 로력을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수만㎥의 강바닥파기와 제방성토공사를 질적으로 끝냈다.

자강도에서도 가을철국토관리사업이 활기있게 벌어지고있다.

구체적인 국토관리계획밑에 강계시에서는 강하천정리, 사방야계공사를 질적으로 완성하고 공원, 유원지꾸리기, 살림집과 공공건물건설 및 보수, 하부망건설 등을 진행하여 도소재지의 면모를 일신시키였다.

성간군에서 곡선펴기 및 구배낮추기, 깬자갈깔기, 안전보호벽설치를 하여 도로의 안전성을 높이였으며 동신군에서는 하천공사와 다리건설을 통이 크게 벌려 물통과능력을 높이고 인민들의 교통상편리를 도모해주었다.

만포시, 희천시, 초산군, 전천군을 비롯한 시, 군들에서도 지대적특성에 맞게 단계별, 년차별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국토관리사업을 본격적으로 내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