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19일
추천수 : 0
지난 5년간 2 400여개의 단위가 3중3대혁명붉은기, 2중3대혁명붉은기,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사상, 기술, 문화의 3대혁명을 힘있게 벌려 지난 5년동안에만도 전국적으로 2 400여개의 단위가 3중3대혁명붉은기, 2중3대혁명붉은기,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하였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 지난 5년간 18개의 단위가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대중자신의 사업으로 확고히 전환시키고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과 창조적능력을 적극 발동하여 철강재증산을 추동하였다.

3대혁명수행에 난관극복의 방도와 생산장성의 예비가 있다는것을 깊이 자각한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의 기술자들과 로동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려 발전설비제작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자체의 힘으로 해결해나갔다.

해운탄광, 제남탄광에서는 과학기술개발력량을 튼튼히 꾸리고 창조적협조를 강화하여 굴진속도와 석탄채취률을 높일수 있는 앞선 작업방법을 창안도입함으로써 3대혁명수행의 앞장에서 내달렸다.

경공업과 농업부문, 교육부문의 여러 단위들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 결의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그 집행을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조직전개하여 단위발전에서 커다란 전진을 가져왔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 평양곡산공장, 희천은하피복공장, 사리원대성타올공장을 비롯한 수많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 궐기단위들에서 생산공정의 현대화, 정보화를 다그치고 원료, 자재의 국산화, 재자원화실현에 박차를 가하여 3중3대혁명붉은기단위의 영예를 지니였다.

재령군 김제원협동농장 제6작업반, 연안군 오현협동농장 리창선영웅작업반에서도 당의 농업혁명방침을 높이 받들고 과학농사열풍을 일으켜 해마다 알곡생산계획을 완수하여 3중3대혁명붉은기, 2중3대혁명붉은기를 수여받았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