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1일
추천수 : 0
각지 4.15기술혁신돌격대들에서 1만여건의 기술혁신안 창안도입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기념 4.15기술혁신돌격대 전국기술혁신경기에 참가한 4.15기술혁신돌격대들이 계획한 기술혁신목표를 점령하기 위한 투쟁으로 들끓고있다.

과학기술의 실제적인 발전성과로 단위발전을 힘있게 떠밀어나갈 일념안고 돌격대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1만여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을 창안도입하여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부단히 강화하고 생산을 추동해나가고있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이 망간철생산의 국산화실현에 기여하고 레루생산량을 종전보다 1.3배로 늘일수 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한것을 비롯하여 인민경제계획수행에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적극 풀어나가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에서는 수소회수공정을 증설 및 개조하고 가스청정공정의 실수률을 높일수 있는 합리적인 조작방법들을 받아들이였으며 탈류제를 자체로 만들어 리용한것을 비롯하여 10여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도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평양화력발전소에서는 보이라들의 열효률을 끌어올릴수 있는 기술혁신안들을 받아들여 생산정상화를 담보하고 플라즈마무중유착화 및 연소안정화기술과 연소자동조종체계의 도입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원만히 해결하였다.

강계청년발전소, 서두수발전소에서 기계식으로 된 려자장치와 조속기를 수자식으로 개작하고 수차축수밀장치의 구조를 합리적으로 개조하여 생산을 늘이면서 많은 경제적리득을 보고있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에서 새로운 용해법을 받아들여 주강품의 질을 개선하고 대형선반의 주축조종장치에 대한 수자식조종을 실현하는 등 소재생산공정의 현대화와 기계제품생산에서 제기되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풀어나가고있다.

천내리세멘트공장의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은 부유가소식소성공정에서 제기된 난문제를 해결하여 세멘트생산능력확장의 확고한 기술적담보를 마련하였다.

청진스레트공장에서는 가스발생로를 회전불판식으로 개조하고 슬라크를 생산에 효과적으로 리용함으로써 로력과 연료를 절약하면서도 보온재생산량을 2배이상으로 높이였다.

자급자족의 기치를 높이 들고 원산구두공장, 보통강신발공장에서는 파종이를 리용한 중창생산공정을 새롭게 꾸리고 우리의 원료에 의거한 신발접착제를 개발한것을 비롯하여 기술혁신과제들을 완성하면서 국산화비중을 부단히 높이고있다.

함흥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에서는 아연화에 의한 수지바닥깔개, 열불음곁수가 작은 운동깔판과 리놀리움의 개발 등 기술혁신과제들을 원만히 실현하였다.

라선령선종합가공공장에서는 맥주페효모를 리용한 양념감, 종려기름찌끼에 의한 빨래비누생산공정확립을 비롯한 성과들을 거둔데 이어 제품을 부단히 갱신하고있다.

각지 4.15기술혁신돌격대원들은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높이 받들고 과학기술의 실제적인 발전으로 생산활성화의 지름길을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리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