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1월 22일
추천수 : 0
《수도시민들이 깨끗한 량심과 의리로 자기가 지켜선 초소를 굳건히 지켜나가도록 하겠다》(반향)

지금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서한에 접한 평양시당위원회 일군들은 끓어오르는 격정에 설레고있다.

부장 리석철은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강령적인 서한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를 받아안은 우리 평양시당위원회일군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무한한 감격과 격정으로 설레이고있습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확대강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과업과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습니다.

그 중요한 과업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지금처럼 기관, 기업소, 공장, 협동농장, 직장과 작업반만을 단위로 벌릴것이 아니라 시, 군, 련합기업소를 포괄하는 보다 넓은 범위로 확대하여 명실공히 전 사회적운동, 전 인민적운동으로 확대하는것입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더욱 확대강화해나가는데서 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우리 평양시가 맡고있는 책임과 임무는 자못 크다고 생각합니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이 활성화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이 운동을 맡아 지도하는 일군들의 수준과 능력에 크게 달려있다고 봅니다.

우리들은 수도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평양시에 깃들어있는 위대한 수령님들과 당의 령도업적을 누구보다 환히 꿰들도록 하기 위한 교양사업과 지도를 실속있게 짜고들어 모든 사업들이 알찬 열매를 맺도록 하겠습니다.

중요하게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을 따라배우는 운동과 밀접히 결부하여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실효성있게 벌려 수도의 모든 근로자들이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처럼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깨끗한 량심과 의리로 자기가 지켜선 초소를 굳건히 지켜가는 성실한 애국자로, 시대의 선구자로 살며 일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3대혁명소조에 대한 지도를 중요한 당적과업으로 틀어쥐고 방법론있게 더욱 심화시켜 그들이 최대의 마력을 내여 일해나가도록 정신력과 창조적열의를 더욱 고조시켜나가도록 하겠다는것을 결의합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