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27일
추천수 : 0
제품의 질을 부단히 제고하기 위한 투쟁 힘있게 벌려 성과 이룩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올해에 수도의 여러 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제품의 질을 부단히 제고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성과를 이룩하였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국내최우수제품들에 12월15일품질메달이 수여되였으며 생산에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를 해결하고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한 많은 공장, 기업소의 생산공정이 품질관리체계인증을 받았다.  

또한 여러 단위에서 생산한 제품에 제품인증이 수여되였으며 호평받는 백수십점의 제품이 2월2일제품으로 등록되였다.

《메아리》편집국 박유미기자와 만난 평양시인민위원회 부장 박성일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오일건강음료종합공장에서는 소화흡수를 촉진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비피두스요구르트, 활성균에스키모, 닭알우유맛에스키모를 질높게 생산하여 12월15일품질메달을 수여받았으며 여러 단위에서 생산한 <룡남산>손풍금, 안궁우황환, 륙미환 등의 제품들도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고있는 국내의 최우수제품들로 평가되였습니다.

또한 평양수지연필공장과 보건산소공장, 남신은하피복공장, 선교은하피복공장, 형제산릉라도피복공장, 평양어린이옷공장, 봉화비누공장을 비롯한 20여개 단위에서는 년초부터 생산공정의 현대화, 과학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려 생산공정들이 품질관리체계인증을 받았습니다.

특히 주목되는 성과는 올해에 의약품생산 및 품질관리기준(GMP)의 요구에 맞는 생산공정을 확립한 시안의 공장, 기업소들의 수가 크게 늘어난것입니다.

이와 함께 경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된바람이 세차게 일어번지는 속에 많은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한 백수십점의 제품들이 2월2일제품으로 등록되였습니다.

한편 김정숙평양제사공장, 평양화장품공장, 평양곡산공장, 평양가방공장, 평양정향건재공장, 대동강맥주공장, 선흥식료공장, 동대원식료공장을 비롯한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공정의 현대화를 실현하여 고치솜, 영양크림, 소학교 남학생가방, 유기질수성외장재, 대동강생맥주, 소고기맛즉석국수, 오미자막걸리, 락화생사탕, 단튀기 등을 자기 단위를 상징할수 있는 명제품, 명상품으로 만들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