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29일
추천수 : 0
관심을 모으는 각 도건재전시회-2021

국가과학기술위원회의 주최로 지난 18일에 시작된 각 도건재전시회-2021이 날이 갈수록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각 도들에 자기 지방의 원료에 의거하는 건재생산기지들을 실리있게 꾸리고 다양한 건재들을 많이 생산할데 대한 당 제8차대회 과업을 철저히 관철하는데 기여할 목적밑에 열린 전시회의 주제는 《건재의 국산화, 재자원화》이다.

전시회에는 각 도(직할시)의 430여개 단위들이 생산한 세멘트, 벽돌, 첨가제 및 접착제, 돌건재, 요업건재, 칠감, 방수 및 보온재, 경소건재 등이 출품되였다.

비소성의 방법으로 만든 건설자재들과 지방에 흔한 원료들을 리용한 제품들, 유기질 및 무기질재료들, 페기, 페설물로 생산한 보온재를 비롯한 건재들은 에네르기를 절약하고 환경보호에 유익한것으로 하여 이목을 끌고있다.

색세멘트, 유약벽돌, 장식칠감, 나무 및 수지지붕재, 방화재, 장식유리 등은 건설물의 질을 높이고 해당 지방고유의 특색이 살아나게 하는데 실질적으로 이바지할수 있는것으로 하여 대중의 호평을 받고있다.

가상전시회방식으로 진행되는 각 도건재전시회-2021은 31일까지 계속된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