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12월 31일
추천수 : 1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필요한 새형의 뽐프들을 개발

안주뽐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메아리》편집국 박유미기자와 만난 부지배인 강명식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올해 우리 공장에서 중요하게 내세우고 추진해온 사업의 하나가 종전보다 경량화되고 효률높은 새형의 뽐프를 개발하는것이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단순히 하나의 제품을 새로 개발하는 실무적인 문제로만 대하지 않았으며 단위의 전진을 저애하는 낡은것에 종지부를 찍는 중요한 계기점으로 보고 완강히 추진시켜나갔습니다.

해당 단위와의 련계밑에 새형의 뽐프설계를 합리적으로 하였으며 날개효률을 높이기 위한 실험도 여러 차례 진행하였습니다.

거듭되는 실패에 주저하지 않고 공장의 기술자들 누구나 다 종전보다 기술적특성이 향상된 뽐프를 개발하기 위해 자기들의 땀과 열정을 바치였습니다.

그들은 낮과 밤에 이어 휴식시간이 따로 없는 긴장한 전투를 벌려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필요한 새형의 뽐프들을 개발하였습니다.

공장에서는 이외에도 연소모형주조공정의 현대화를 실현하는 등 적지 않은 기술발전목표들을 달성하였습니다.

우리들은 새 기준, 새 기록창조속에 단위의 지속발전과 생산성과여부가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