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10일
추천수 : 0
남포시에서 설계력량과 건설력량강화에 큰 힘을 집중

남포시에서 농촌건설을 활력있게 추진할수 있는 자체의 설계력량과 건설력량을 강화하는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시의 책임일군들은 시안의 설계연구소들과 건설려단들의 실태를 전면적으로 료해하고 그 력량을 보강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설계연구소들에 실력이 높은 성원들을 배치하고 그들의 수준을 더욱 높이며 물질기술적토대를 튼튼히 다지는 사업을 강하게 내밀도록 하고있다.

시에서는 건설려단들의 기능공대렬을 강화하고 건설장비를 충분히 갖추도록 하기 위한 사업도 통이 크게 전개하고있다.

책임성이 높은 일군들로 지휘력량을 보강하는것과 함께 건설부대들에서 복무한 제대군인들을 비롯한 끌끌한 청년들로 기능공대렬을 늘이고있다.

이와 함께 건설려단들에서 혼합기, 진동다짐기를 비롯한 건설장비들을 원만히 갖추도록 하는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시의 일군들은 기공구전시회를 의의있게 조직하고 그 계기를 통하여 건설단위들의 물질기술적토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사업도 적극적으로 벌려나가고있다.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항구구역을 비롯한 여러 지역에서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사업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시에서는 건재생산기지들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여 대상공사과제의 성과적수행을 믿음직하게 담보하기 위한 사업도 동시에 밀고나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