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11일
추천수 : 0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와 관련하여 로씨야인사들 공동담화 발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와 관련하여 로씨야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소장, 로스또브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위원장, 모스크바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책임자, 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이 5일 공동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로씨야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지난해 12월말 평양에서 성과적으로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소식을 커다란 흥분과 격동속에 접하였다.

조선의 2021년은 엄혹한 난관속에서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로의 거창한 변화의 서막을 열어놓은 위대한 승리의 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원회의에서 올해 조선인민이 수행하여야 할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그이의 강령적인 결론과 력사적인 보고는 오늘의 조성된 환경속에서 조선인민이 부닥치는 모든 난관과 도전을 극복하고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갈수 있게 하는 불멸의 지침이다.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전원회의는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을 향해 나아가는 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내외에 널리 시위한 력사적인 계기로 되였다.

로씨야의 주체사상신봉자들은 전원회의에서 채택된 결정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조선인민이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올해의 투쟁과업을 성과적으로 완수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