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4월 22일
추천수 : 0

국제기구인사 《김일성주석과 자주시대》라는 제목의 글 발표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10돐에 즈음하여 조선의 통일과 평화를 위한 국제련락위원회 서기장인 프랑스조선친선협회 명예위원장 기 듀프르가 김일성주석과 자주시대》라는 제목의 글을 발표하였다.

필자는 글에서 오늘 조선은 복잡한 국제정세속에서도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신 사회주의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자주시대의 시원을 열어놓으시였다.

이것은 제국주의의 지배와 예속밑에서 신음하던 인민들에게 자유와 해방, 자주적발전의 길을 밝혀준 인류사적인 사변이였다.

주체사상은 자주성을 나라와 민족의 생명으로 간주하고있다.

위대한 사상에 의하여 인민대중이 자기 운명의 주인으로 등장하는 력사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주체사상에 기초하여 민족해방투쟁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시였을뿐 아니라 그 본보기를 창조하시였다.

그이께서는 한세대에 강대한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시고 나라의 자유와 독립을 수호하시였으며 조선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를 일떠세우시였다.

주석께서는 온 세계를 자주화할데 대한 사상을 천명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였다.

그이께서 제시하신 《자주성을 옹호하는 세계인민들은 단결하자!》라는 구호는 20세기 후반기 반제자주위업의 앙양기를 마련하는데서 고무적기치로 되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자주시대와 더불어 영생하신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