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4월 24일
추천수 : 0

김일성동지의 업적은 영원불멸할것이라고 영국정당인사 강조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영국신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가 당기관지 《더 뉴 워커》에 글을 게재하였다.

기관지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력사적인 개선연설을 하시는 영상사진문헌을 정중히 모시였다.

앤디 브룩스 총비서는 글에서 김일성동지는 인류에게 고귀한 사상정신적재부를 안겨주시고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바치신 탁월한 사상리론가, 견결한 혁명가이시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그이께서는 오랜 세월 조선인민을 령도하시였으며 국제공산주의운동에도 거대한 공헌을 하시였다.

일본군국주의를 타도하고 나라의 독립을 이룩하신 그이의 령도밑에 해방후 조선에서는 토지개혁을 비롯한 제반 민주개혁들이 성과적으로 실시되고 참다운 인민의 정부가 수립되게 되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나라의 자주권을 영예롭게 수호하기 위한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

그이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은 조선식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할수 있게 하는 원동력으로,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빛을 뿌리고있다.

김일성동지의 업적은 영원불멸할것이며 그이의 존함은 세계인민들의 마음속에 깊이 간직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