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3월 1일
추천수 : 0

《정광생산에서 만리마기수의 영예를 떨쳐나가겠다》(은파광산 로동계급의 반영)

지금 공화국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관철을 위한 전민총돌격전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얼마전 우리 《아리랑협회》는 자력자강의 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광물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는 은파광산을 찾았다.

우리와 만난 광산 기사장 김성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에 제시된 전투적과업관철에 떨쳐나선 광산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1월 광물생산계획을 기한전에 앞당겨 끝낸 앙양된 기세로 2월에도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였습니다.

광산참모부에서는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올해의 전투목표를 통이 크게 세운데 맞게 전투조직을 짜고들고있습니다. 하여 광산에서는 매일 계획을 110%로 넘쳐수행하고있습니다.》라고 긍지에 넘쳐 말하였다.

광명갱에서 일하는 광부 박철석은 혁신의 불길은 자기가 일하는 전투장에서도 타오르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혁신의 불길은 우리 광명갱에서도 힘있게 타오르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예비채광장을 마련해놓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의 힘과 과학기술에 의거하여 풀어나가면서 압축기, 권양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있습니다.

또한 암질조건에 맞게 천공배치를 기술적으로 하고 발파효률과 광차의 리용률을 높여 증산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습니다.

저는 이룩한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당에서 맡겨준 전투적과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관철하기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겠습니다.》

굴진갱 갱장 리영석은 《지금 우리 굴진갱이 광산적인 계획수행에서 단연 첫자리를 차지하며 기세좋게 내달리고있습니다.

우리 굴진갱의 전체 광부들은 강원도정신의 창조자들의 일본새, 투쟁기풍을 본받아 광맥상태에 따르는 합리적인 착암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이고 교대당 발파회수를 종전보다 늘임으로써 일별, 주별, 월별전투목표를 어김없이 점령하고있습니다.》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박길수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