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6월 22일
추천수 : 0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업적을 라오스출판보도물들이 소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8돐에 즈음하여 10일 라오스출판보도물들이 특집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그이의 당건설업적을 상세히 소개하였다.

라오스통신사 인터네트홈페지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령도하시는 전행정에서 당을 명실공히 수령의 당으로 건설하는것을 가장 중요한 과제로 내세우시고 빛나게 실현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이 수령을 중심으로 하는 전당의 통일단결을 반석같이 다진것은 김정일동지의 투철한 수령관과 과학적인 통찰력, 원칙적이며 단호한 정치적결단, 원숙한 령도적수완의 고귀한 결실이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선군혁명위업수행의 강위력한 정치적력량으로 발전시키시였으며 조선인민을 정신력의 강자들로 키워 사회주의건설에서 세기적인 변혁과 기적이 이룩되도록 하시였다.

신문 《비엔티안 마이》는 진보적인류는 독창적인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로 로동계급의 혁명적당건설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신 김정일동지의 업적을 열렬히 칭송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력사에는 인류발전에 커다란 기여를 한 명인들이 적지 않지만 김정일동지처럼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탁월한 사상과 령도력으로 세계사회주의운동을 고무추동하시고 반제자주위업을 주도해나가신 위인은 일찌기 없었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정력적인 저술활동으로 진보적인민들에게 자주적이며 평화로운 새세계건설을 위한 위력한 사상리론적무기를 안겨주시였다.

선군정치로 제국주의자들의 고립압살책동을 짓부시고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신것은 그이께서 이룩하신 업적중의 업적이다.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업적은 끝없이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조선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