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7월 15일
추천수 : 0
경상유치원에서 지난 10년간 어린이지능교육의 본보기 창조, 수많은 음악신동 배출

당의 교육혁명방침을 높이 받들고 경상유치원에서 지난 10년간 현대교육발전추세에 맞게 어린이지능교육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에 큰 힘을 넣어 성과를 거두었다.

유치원에서 교양원들의 자질을 높이기 위한 두뇌전, 실력전이 힘있게 벌어지는 가운데 35명의 교양원들이 10월8일모범교수자의 영예를 지니였으며 여러차례의 전국적인 보여주기를 진행하여 본보기단위의 영예를 빛내였다.

유치원의 통합수업을 제일먼저 시범화한 이곳에서는 어린이교육지원프로그람 《신비경》(동물편)을 개발도입함으로써 어린이들이 동물들의 이름과 특징을 새기고 사물현상에 대한 대비적분석능력도 키우며 환상의 나래를 펼치도록 하였다.

이곳 일군들과 교양원들은 피타는 사색과 탐구의 열정으로 학령전교육사업에 첨단과학기술을 받아들임으로써 어린이들에 대한 지능교육수준을 개선하는 훌륭한 경험도 창조하였다.

이 나날에 어린이들이 자체로 교과서의 내용을 리해하며 노래를 통한 외국어교육에 이바지하는 전자교과서 《친한 동무》와 《유치원영어》를 내놓았다.

학령전어린이교육의 직접적담당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자각하고 조기예능교육의 질적수준을 높이려는 유치원 일군들과 교육자들의 헌신적이며 진취적인 노력에 의하여 어린이률동무용교재를 완성하는 성과도 이룩되였다.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하기 위한 투쟁속에 유치원에서는 모든 교양실들을 다기능화된 교양실로 꾸리고 교수의 현대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하여 어린이들의 지적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적극 기여하였으며 어린이들에 대한 영양식품공급을 정책화하도록 한 당의 숭고한 뜻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어 튼튼한 후방토대도 갖추어놓았다.

유치원에서는 음악적감수성이 뛰여난 어린이들을 선발하고 창조적인 교수수법들을 적극 활용하여 음악신동들을 체계적으로 키워냄으로써 종합적인 조기예능교육기지로서의 사명도 훌륭히 수행하였다.

이 과정에 제15차 국제축전 《모스크바는 벗들을 맞이한다》를 비롯한 국제무대들에서 훌륭한 예술적기량을 보여주어 세계음악계를 놀래운 10명의 국제콩클수상자들이 배출되였다.

세계의 예술전문가들과 심사성원들은 한결같이 훌륭한 교육제도가 뛰여난 재능동이들을 키워냈다, 이러한 음악신동들을 배출해내는 조선이야말로 신비경의 나라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