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9일

새 학년도 교과서생산에서 련일 혁신
교육도서인쇄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새 학년도 교과서생산에서 혁신을 일으켜나가고있다.
공장에서는 생산적앙양을 위한 중요한 방도를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키는데서 찾고 여기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이와 함께 공장의 일군들은 내부예비와 잠재력을 적극 탐구동원하고 생산에서 제기되는 여러가지 문제를 앞장에서 풀어나가면서 생산조직과 지휘를 치밀하게 진행해나가고있다.
교과서의 질과 생산속도를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려는 대중의 열의가 고조되는 속에 생산에서 집단적혁신이 일어나고있다.
인쇄직장에서는 설비들에 대한 관리와 운전에서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도록 하는것과 함께 로력관리와 기능공들의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어 생산능률을 보다 제고해나가고있다.
제책직장에서는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려 교대당실적을 높이고있으며 누구나 학부형의 심정으로 교과서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생산의 선행공정을 맡은 단위들의 일군들과 종업원들도 생산정상화를 위해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당의 교육혁명방침관철에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공장일군들과 로동계급의 비상한 각오와 혁명적열의가 일터마다 차넘치는 속에 새 학년도 교과서생산성과는 확대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