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11일
추천수 : 1

우리 공화국의 자랑한 현실에 대해 여러 나라 인사들이 격찬

자주, 자립, 자위의 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의 오직 한길로 나아가는 우리 공화국의 자랑찬 현실에 대하여 여러 나라 인사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를 통해 찬탄을 아끼지 않고있다.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선에서는 인민들에게 행복한 삶과 미래를 안겨주기 위한 사업에서 놀라운 기적과 성과들이 달성되고있다고 찬양하였다.

모리셔스공산당 총비서는 모진 시련과 난관이 겹쌓이고 돌발적인 보건위기속에서도 조선인민은 2022년에 거대한 성과들을 이룩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2023년에도 자기의 막강한 국력으로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굳건히 수호할것이다고 강조하였다.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2022년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서 어려운 한해였다, 그러나 조선인민은 세계적인 위기속에서 김정은원수님의 직접적인 지도와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수많은 어려움을 성과적으로 이겨냈다고 격찬하였다.

파키스탄조선친선 및 련대성위원회 위원장은 지난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립경제의 굳건한 토대밑에 주체적이고 자주적인 발전을 위한 건설을 힘있게 추진하였다고 하면서 공화국은 인류의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북돋아주는 사회주의보루이라고 강조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