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2(2023)년 1월 16일
추천수 : 0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수령으로 높이 모신 조선인민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라고 여러 나라 주체사상신봉자들 강조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위인상에 매혹된 여러 나라 주체사상신봉자들이 축전과 축하편지들을 통하여 다함없는 흠모심을 표시하였다.

파키스탄 카라치주체연구쎈터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2022년은 김정은원수각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선인민의 사회정치생활과 조선혁명의 발전에서 위대한 전변이 이룩되고 조선력사에서 빛나는 장을 장식한 뜻깊은 한해였다.

김정은각하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어 조선인민은 새로운 시대를 창조하고 세계의 평화와 번영을 위한 투쟁에서 끊임없는 성과를 달성할것이다.

스웨리예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자기 식의 독특한 사회주의건설에서 자주성을 확고히 견지함으로써 자주와 독립을 지향하여 투쟁하는 모든 나라들이 나아갈 앞길을 밝혀주고있다고 강조하였다.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김일성주석 탄생 110돐과 김정일위원장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한 지난해는 조선식사회주의건설에서 획기적인 성과들이 이룩된 뜻깊은 해였다고 찬양하였다.

남아프리카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부강번영과 조선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기울이신 김정은원수님의 불면불휴의 사색과 헌신의 자욱은 2022년의 갈피마다에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

이 세상 그 어느 정치가도 쌓을수 없는 영구불멸할 거대한 업적을 이룩하신 김정은원수님을 수령으로 높이 모신 조선인민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