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6일
추천수 : 0

건강에 좋은 공기음이온발생기 연구개발

최근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 의학과학기술교류소에서 개발한 공기음이온발생기가 사람들의 건강증진에 좋은 의료기구로 호평을 받고있다고 한다.

김일성종합대학 평양의학대학 의학과학기술교류소에서 개발하여 제작하고있는 구모양의 공기음이온발생기는 전기적인 방법으로 음이온을 대량발생시켜 주위의 환경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준다고 한다.

공기음이온발생기를 켜서 2시간이후부터 방안 혹은 사무실의 공기가 깨끗해진다고 한다.

공기음이온발생기주변의 음이온농도분포를 보면 거리가 0.2m일 때 100만개/㎤, 1m일 때 2만개/㎤, 2m일 때 1 000개/㎤로서 발생기로부터 거리가 가까울수록 음이온농도가 높다.

공기음이온발생기는 방안공기정화와 콤퓨터작업, 운전 등에 의한 피로예방과 회복, 어린이들의 키크기와 뇌발육촉진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로부터 50~90㎝거리에 놓고 일상적으로 리용한다.

공기음이온발생기를 사용하면 언제나 방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수 있으며 콤퓨터작업이나 운전, 사무를 보거나 TV를 보고난 후 느끼게 되는 피로를 빨리 해소할수 있고 어린이들의 키크기와 뇌발육을 촉진시킨다.

공기음이온발생기는 이밖에도 심장신경증과 고혈압을 비롯한 순환기질병, 불면증과 머리아픔, 식물신경실조증, 기관지천식, 만성기관지염 등 호흡기 및 이비인후두질병, 소화기질병치료와 예방에 좋은것으로 하여 사용자들로부터 대단한 인기를 모으고있다.

 

리상록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