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7일
추천수 : 0

자력자강의 창조물인 수자식텔레비죤수상기

대동강텔레비죤수상기공장과 아침콤퓨터합영회사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이 우리의 힘과 기술로 수자식텔레비죤수상기를 개발하여 내놓았다.

해상도와 음향봉사에 있어서 높은 수준에 도달한 수자식텔레비죤수상기는 상사신호를 받는 텔레비죤수상기보다 화면의 안정성과 잡음견딜성이 비할바없이 높다고 한다.

해당 단위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자강력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창조적지혜를 합쳐 짧은 기간에 통로처리, 화면처리, 조선어현시프로그람 등 각종 정보기술제품들을 개발완성하고 각도, 시, 군들에서 수자식텔레비죤방송신호를 수신할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해주는 수자식안테나도 훌륭히 개발하였다고 한다.

지금 새로 꾸려진 흐름식생산공정들에서는 《삼일포》,《아침》상표를 단 17in, 19in, 32in화면 수자식텔레비죤수상기들이 계렬생산되여 우리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에 이바지하고있다.

수자식텔레비죤수상기가 개발됨으로써 텔레비죤방송통로를 대대적으로 늘이고 콤퓨터망, 이동통신망을 비롯한 여러 통신봉사기능들과 원만히 융합하여 앞으로 리용자들이 텔레비죤방송국에 필요한 내용의 화면자료들을 요구하고 즉시에 봉사받을수 있는 쌍방향통신도 실현할수 있는 전망이 열리게 되였다.

리수정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