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7일
추천수 : 0

《기적의 물질》로 인기를 끌고있는 히알루론산제품들

얼마전 공화국에서 진행된 제19차 평양봄철국제상품전람회에 일명 《기적의 물질》,《젊음의 샘》으로 불리우고있는 히알루론산화장품들과 건강식품들이 출품되면서 사람들속에서 대단한 인기를 끌었다.

지능무역회사에서 출품한 히알루론산살결물, 히알루론산미안수, 히알루론산미안막은 지금 화장품분야에서 최고의 천연보습제, 피부영양제, 항로화제로 간주되면서 《화장품의 왕》으로 불리우고있다.

실례로 몸무게가 70kg인 사람의 몸에는 약 15g의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는데 그중 절반이 피부에 들어있다고 한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6 000배나 되는 물을 끌어 당겨 유지하는 놀라운 보습성과 점성, 탄력성, 윤활성 등으로 하여 피부의 보습과 탄력, 탱탱함을 보장해준다고 한다.

또한 건강식품으로 개발된 히알루론산영양액을 먹으면서 화장품을 함께 리용하면 미용효과가 더욱 뚜렷해지며 관절아픔, 간보호기능,혈압안정 및 정력회복작용에 특효가 있다고 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주리하라는 장수촌마을은 주민의 10%가 85살이상으로서 여기 주민들은 한평생 뙤약볕밑에서 농사를 지어왔지만 놀랍게도 얼굴에 주름과 로인반점, 관절염환자가 없고 시력이 좋으며 정력에 넘쳐있다고 한다. 세계보건기구는 이 마을에서 건강장수의 비결이 바로 그들이 먹는 남새에 히알루론산이 많이 들어있기때문이라는것을 밝혔다고 한다.

오늘날 무병장수하려는 인간의 요구와 함께 히알루론산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있다.

김다현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