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13일
추천수 : 0

룡성기계련합기업소에서 지열설비생산기지 완공, 생산에 진입

최근 룡성기계련합기업소에서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발휘하여 지열설비전문생산기지를 보란듯이 건설하고 생산에 진입하였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해인 주체100(2011)년 10월 몸소 자기들의 공장을 찾으시여 지열설비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지를 꾸릴데 대한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결사관철할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방대한 대상설비생산을 보장하는 바쁜 속에서도 지열설비전문생산기지건설공사를 최단기간에 완공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었다.

합기업소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랭각기, 통풍기, 건조로, 10t천정기중기, 조립대를 비롯한 각종 설비장치들을 질좋게 제작설치하고 시운전도 성과적으로 보장하고 현대적인 지열설비들을 더 많이, 더 좋게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드세차게 벌려나가고있다. 

총조립장, 시운전장, 종합조종실, 출하장 등으로 이루어진 현대적인 지열설비전문생산기지가 꾸려짐으로써 생산건물 및 공공건물들과 살림집들에 지하수를 리용한 랭난방체계를 세우는데 필요한 각종 능력의 지열설비들을 마음먹은대로 계렬생산하여 커다란 경제적실리를 보장할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윤수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