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18일
추천수 : 0

인기를 끄는 《송도》구두

최근 공화국의 주민들속에서 《송도》구두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가고 있다.

현재 평양제1백화점과 광복지구상업중심을 비롯한 시안의 상업망들에서 판매되고있는 《송도》구두는 송도무역총회사 신발생산기지에서 제작되는 구두이다.

송도무역총회사 신발생산기지는 신발제작력사가 그리 오래지 않은 단위이지만 기지에서는 년간 많은 량의 신발을 생산하고있으며 신발형태나 그 질에 있어서 전문공장들의 구두에 조금도 짝지지 않고있다.

특히 이 신발생산기지에서는 신발의 다양화, 다색화, 다종화, 경량화를 실현하고 주문자들의 요구에 맞게 구두형태를 다양하게 하면서도 그의 품질을 철저히 담보해주고있다.

《송도》구두의 특징은 우선 형태가 매우 다양한것이다.

이곳에서는 발이 지내 크거나 작고 특수하게 생겨 신발구입이나 구두신기에서 불편을 느끼는 손님들에게 최대의 편의가 보장되고있다.

《송도》구두는 가볍고 모양이 세련되였을뿐아니라 신으면 매우 편안한감을 주는것으로 하여 사용자들로부터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다.

얼마전에 진행된 제19차 봄철국제상품전람회에서도 천연초물재료로 만든 《송도》구두가 특색있어 출품하자마자 많은 구매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기였다.

지금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상품, 명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할 자신만만한 야심을 가지고 200일전투기간에 새 품종의 신발들을 더 많이 개발하며 구두의 질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으로 자신들의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고있다.

리상록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