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0일
추천수 : 0

천저샘물, 세계보건기구가 규정한 건강음료기준에 완전히 부합

최근 국가나노기술국의 과학자들이 황해북도 상원군 령천리의 고령산기슭에서 나오는 천저샘물의 회합도를 분석하고 그 샘물이 세계보건기구가 규정한 건강음료기준에 완전히 부합되는 리상적인 먹는물이라는것을 확증하였다.

세계적으로 이름난 장수지역들에서 장수자들이 마시는 물은 회합도가 작은 소분자물이다. 

세계보건기구는 건강음료의 회합도가 5~8개인 소분자물을 리용하도록 규정하고있다.

국가나노기술국의 과학자들이 밝힌데 의하면 천저샘물은 물의 회합도가 5~8개이다.

과학자들은 특수한 현미경촬영기로 세포막에는 나노통로가 있으며 회합도가 작은 소분자물만이 세포막통로를 통과할수 있다는것을 발견하였다.

우리 나라 고령산기슭에서 나오는 천저샘물은 세계보건기구가 규정한 건강음료의 기준에 완전히 부합되는 가장 리상적인 먹는물이다.

국가나노기술국에서는 현대적측정설비를 리용하여 구체적인 분석을 진행한 결과 천저샘물이 세계에 당당히 내놓고 자랑할만 한 최고급의 장수샘물이라는것을 과학적으로 밝히였다.

고령산기슭에는 장수샘물인 천저샘물을 우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리용하도록 하려는 당의 은정어린 조치에 따라 천저샘물공장이 새로 일떠섰다.

강승일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