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1일
추천수 : 0

첨단급의 대용량고압주파수변환기 개발, 주체철생산체계에 도입

과학기술의 힘으로 모든 부문을 빨리 발전시킬데 대한 당의 호소를 높이 받들고 충정의 200일전투에서 련일 기적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는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 최근 자체의 힘과 기술로 첨단급의 대용량고압주파수변환기를 새로 개발하여 주체철생산체계에 도입하였다.

그 결과 많은 전기를 절약하였으며 철강재생산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는 기술적담보가 마련되였다.

우리 공화국에서 처음으로 개발도입한 대용량고압주파수변환기는 주파수분해정밀도가 0.1㎐로서 출구파형이 좋고 력률과 효률을 0.95이상 높일수 있으며 현존전력공급조건에서 전압과 주파수를 정격값으로 변환하여 대형전기설비의 안전한 운전을 보장할수 있게 하는 첨단설비이다.

이 성과는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대용량전기설비들의 정상운영을 보장하고 나라의 전력관리체계를 전기절약형으로 개조하는데서 큰 전진으로 된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 이번에 첨단급의 대용량고압주파수변환기를 대형산소분리기에 도입함으로써 종전보다 20%의 전기를 절약하면서도 전력주파수파동에 구애됨이 없이 주체철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게 되였다.

윤수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