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4일
추천수 : 0

날로 인기가 높아가고 있는 신흥새기술제품상점

최근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산하단위에서 신흥새기술제품상점을 훌륭히 꾸려놓고 봉사를 시작하였다.

동대원구역 자리잡고있는 상점에서는 500여종의 화학시약들과 각종 화학제품원료들을 수요자의 요구에 따라 봉사해주고있다.

나라의 경제를 발전하는 현실적요구에 맞게 적극 따라세우자면 공업실천과 과학연구사업, 교육사업에 필요한 화학시약들과 함께 화학제품원료들이 보장되여야 한다.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봉사업종을 인민경제발전에 도움이 될수 있는 제품들로 지향시키고 오래전부터 그 준비를 착실히 진행하였다.

이들은 우리 나라의 화학공업부문에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구체적으로 료해한데 기초하여 벤졸, 액체파라핀, 디클로르메탄과 같은 유기용매들과 염화제2철, 류화소다, 아류산소다를 비롯한 무기화학시약들 그리고 저압고밀도폴리에틸렌수지, 초산에틸에스테르, 탄산소다 등 화학제품원료들을 자체의 힘으로 원만히 봉사할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갖추어놓았다.

한편 상점에서는 선진기술이 응용된 제품들과 함께 국내에서 우수하게 평가된 새 기술제품들도 봉사하고있다.

지금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연구사업이나 교육사업, 제품생산에 필요한 각종 화학시약들과 화학제품원료들을 수도로부터 멀리 떨어져있는 련관단위 공장이나 기업소가 아니라 상점에서 마음대로 구입할수 있어 정말 좋다고 하고있다.

신흥새기술제품상점에 대한 주민들의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있다.

리상록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