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5일
추천수 : 0

전국청소년학생들의 답사행군대원들 백두산밀영고향집 방문, 편지채택모임 진행

전국청소년학생들의 답사행군대원들이 21일 백두산밀영고향집을 방문하였다.

참가자들은 백두산3대장군의 영상을 모신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답사행군대원들은 백두산밀영고향집앞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올리는 편지채택모임을 가지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올리는 편지가 랑독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편지에서 이번 답사행군을 통하여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의 혁명전통을 고귀한 정신적유산으로 뜨겁게 받아안았다고 아뢰이였다.

력사의 땅 보천보와 삼지연, 대홍단을 비롯한 혁명전적지들마다에서 모두의 심장속에 하나로 고동친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을 굳건히 이어나가는 길만이 우리 혁명의 영원한 승리의 길, 조국번영의 길이라는 굳은 신념이였다고 그들은 편지에 담았다.

그들은 새 세대들을 주체혁명위업의 계승자, 청년강국의 주인공들로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은 오늘의 답사행군길을 꿋꿋이 걸어올수 있게 한 힘의 원동력, 사상정신적원천이였다고 토로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청춘의 열혈심장속에 혁명의 넋을 뜨겁게 새겨안고 백두의 행군길을 앞장에서 걸어나가는 우리 혁명의 믿음직한 전위대, 청년영웅이 될 굳은 결의를 표명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올리는 편지가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채택되였다.

모임이 끝난 다음 답사행군대원들은 천리수해우에 거연히 솟은 정일봉과 더불어 우리 군대와 인민의 정신적기둥인 유서깊은 백두산밀영고향집을 돌아보았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길을 개척하신 60돐을 맞으며 진행된 전국청소년학생들의 답사행군은 백두전구에 아로새겨진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혁명력사와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을 따라 혁명의 천만리길을 끝까지 걸어갈 계승자들의 철의 신념과 의지를 힘있게 과시한 뜻깊은 계기로 되였다.

리상록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