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6월 29일
추천수 : 0

부포바다가양식사업소에 현대적인 김가공장이 새로 건설, 《질좋은 가공김들을 남조선인민들에게도 보내주고싶다. 》

최근 분계연선지역인 부포바다가양식사업소에서 현대적인 김가공장을 새로 일떠세웠다.

이번에 사업소에서는 원료선별로부터 제품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공정들의 자동화, 흐름선화가 실현된 현대적인 김가공장을 새로 건설하여 우리 인민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김가공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여 보내줄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인민들에게 건강식품인 김가공품을 더 많이 안겨주려는 당의 높은 뜻을 높이 받들고 이곳 사업소의 일군들은 뜻깊은 올해에 사업소자체의 힘으로 현대적인 김가공장을 새로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사업소에서는 김가공의 세계적인 발전추세에 맞게 가공공정설계를 최상의 수준에서 앞세우는 한편 건설에 필요한 많은 량의 자재들을 확보하고 공사를 립체전, 섬멸전의 방법으로 밀고나갔다.

가공장건설에 떨쳐나선 사업소의 기술자, 로동계급은 만리마속도창조의 불길높이 합리적인 건설공법을 바닥기초파기와 콩크리트치기, 벽체축조, 철판지붕씌우기작업을 두달 남짓한 사이에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김가공장건설이 완공되는데 맞게 사업소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원료세척기, 세단기, 교반기, 건조로를 비롯한 현대적인 가공설비들에 대한 설치조립도 동시에 내밀었다.

그리고 제품의 위생안전성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는 3개의 생산현장과 위생통과실, 콤퓨터조종실, 제품보관실을 꾸려놓고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보장하였다.

지금 사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현대적인 김가공설비들에 정통하고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 맛좋고 영양가높은 김가공제품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고 가지수를 늘이기 위한 준비사업을 적극 추진시키고있다.

부포바다가양식사업소 로동자 김혜옥은 우리 사업소에서 생산되는 다시마와 그 제품들도 국내는 물론 외국에까지 수출되여 그 평이 대단하다. 김가공장에서 생산되는 질좋은 가공김들을 남조선인민들에게도 보내주고싶다.》​고 하면서 하루빨리 조국이 통일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강경애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