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2일
추천수 : 0

개성동물원 훌륭히 개건

풍치수려한 자남산기슭에 자리잡고있는 개성동물원이 훌륭히 개건되였다.

사회주의문명강국의 체모에 맞는 현대적인 문화정서생활기지들을 훌륭하게 일떠세워 우리 인민들에게 보다 행복한 생활조건과 환경을 마련해주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시에서는 능력있는 일군들로 건설지휘부를 내오고 공사를 드세게 내밀었다.

현장지휘부의 일군들은 어렵고 힘든 일의 앞장에서 대중을 혁신창조에로 적극 불러일으키면서 건설속도와 질을 철저히 보장하도록 시공조직과 지도를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만리마속도창조의 불길높이 시원림사업소 등에서 달려나온 건설자들은 립체전의 방법으로 건설속도를 부단히 높여 맹수사,곰사,원숭이사를 동물들의 생리적,지형적특성에 맞게 훌륭히 개건하였다.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지니고 동물원종업원들과 건설자들은 말사와 사슴사,꿩사를 비롯한 10여개의 동물사를 시대적요구에 맞으면서도 관람자들에게 편리하게 잘 꾸려놓았다.

내외부미장이 특색있게 완성되고 여러가지 색기와를 씌운 동물사들에 동물들의 놀이터들이 시원하게 확장되고 150여㎡의 쇠그물울타리도 새로 설치되였다.

동물원입구에는 개성지방에서 서식하는 동물을 비롯하여 100여종의 동물들을 벽조각형식으로 생동하게 형상해놓음으로써 이곳을 찾는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이 동물들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습득할수 있게 하였다.

새로 심은 수백그루의 감나무와 살구,복숭아,은행,잣나무 등은 동물원의 풍치를 한껏 돋구어주고있다.

개건된 개성동물원으로는 날마다 많은 근로자들과 청소년학생들이 찾아와 동물들에 대한 지식을 넓히며 휴식의 한때를 즐겁게 보내고있다.

윤수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