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7월 3일
추천수 : 0

우리 식의 주체철생산에서 일대혁신

충정의 200일전투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순천화학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우리 식의 주체철생산에서 련일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최근 련합기업소에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이곳 로동계급은 원료보장조건을 비롯한 막아나서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자강의 정신으로 뚫고나가면서 6월주체철생산계획을 140%넘쳐 수행한 긍지높이 200일전투의 첫날부터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 성과를 올리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높이 세운 주체철생산목표를 넘쳐 수행할수 있게 원료, 자재보장을 선행시키면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는데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풀어나가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주체철생산을 맡고있는 선철직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콤퓨터에 의한 통합생산지령체계가 세워진데 맞게 산소열법용광로의 운전을 과학기술적으로 하여 생산을 부쩍 늘이고있다.

용해로작업반의 용해공들도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생산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과학기술적으로 풀어나감으로써 용해시간을 단축하면서도 차지당 쇠물생산량을 종전보다 1.5배로 훨씬 늘이고있다.

조종실의 기술자들은 산소열법용광로의 모든 생산공정감시를 책임적으로 하고 매 공정들에서 기술규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도록 하고있다.

최근에만도 직장에서는 기술을 혁신하여 철생산의 질을 더욱 높이게 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생산정상화의 불길속에 여러건의 가치있는 새 기술혁신안이 창안도입되여 생산을 늘이는데 크게 이바지되고있다.

지금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주체철생산자들의 투쟁열의는 대단하며 성과는 시간과 날이 흐를수록 확대되고있다.

윤수미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  
 
보안: